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인제내린천래프팅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계곡의 물살을 가르며 건강과 스릴을 만끽하기 좋은 래프팅(RAFTING 급류타기)은 여럿이 함께 PVC나 고무로 만든 배를 타고 강의 급류나 파도를 타는 레저스포츠이다. 국내에서 잘 알려진 래프팅 장소로는 내린천 약70Km, 조양강-동강 약65Km, 한탄강상류 13Km, 홍천강12Km등 여러곳이 있다. 특히 웅장한 내린천과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는 백담사계곡은 1일 코스로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인제군 상남면, 기린면을 지나 소양강으로 흘러가는 내린천은 지류전체가 산악지대로 관통해 곳곳에 여울과 넓은 소 등 천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곳으로 구간별로 물이 잔잔하고 조용히 흐르고 있어 1급에서 물살이 거세고 바위등의 장애물이 있는 5급까지 코스가 있어 스피드와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탐사래프팅을 모두 즐길수 있는 래프팅의 최적지로 전국의 동호인들이 많이 찾는 새로운 레포츠 관광지이다.

비가 내린후 2∼3일 뒤에 실시하는 래프팅은 도전의식과 스릴을 맛보기 좋고 가이드의 안전수칙 지시만 잘따르면 수영을 못하는 초보자들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레포츠로, 영북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설악 관광 레저 개발이 직장, 각 사회단체, 가족단위,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6∼10Km의 계곡을 3∼4시간 가량 타고 내려오다 보면 물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지고, 체력단련과 도전의식, 인간에 대한 신뢰와 자연에 순응하며 사는 지혜를 배우게 된다.

※ 래프팅 이용 후 깨끗한 시설을 갖춘 샤워장시설을 무료로 이용가능

필례약수, 내린천계곡(상류), 진동계곡, 방태산자연휴양림, 방동약수

개장기간 : 매년 4월초 ~ 10월중순까지
인제읍
내린천은 구간별로 물이 잔잔하고 조용히 흐르고 있는 레프팅의 최적지
인제군청 문화관광과 : 033-460-2082

▒ 이용요금 : 대인 : 30,000원 / 소인 : 25,000원
(※업체별로 차이가 있음)

▒ 승 용 차 : 인제 → 고사리 → 내린천(12km, 10분소요)

▒ 시외버스 : 서울상봉, 동서울터미널 → 홍천 → 인제 → 원대리(176km, 3시간40분소요)

▒ 시내버스 : 인제터미널 → 원대리 → 내린천(12km, 20분소요, 50분간격)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