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에통나무

숲속에통나무

숲속에통나무

저희 마을은

고성군 토성면 성대리(동루골)은 고즈넉한 전원 마을로, 미시령 고개아래 자리하고 있으며, 주위엔 도원리 계곡이 약 5분, 청간정을 비롯한 백도 해수욕장(5분), 삼초.송지해수욕장(약 10분), 화진포.알프스스키장(약 30분), 설악산(약 20분) 등 산과 바다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 펜션은

동해바다, 설악산, 금강산, 백두산의 출발지이자 일출, 낚시, 횟감, 골프, 스키, 온천 등 풍요로운 천혜의 관광자원속에 즐겁게 다양한 경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이 안정과 휴식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천년 태고적 계곡, 맑은 개울물, 금강산과 설악산의 웅장하고 의연한 자태, 맑고 영롱한 아침이슬, 새소리, 바람소리, 물소리, 솔향기, 풀향기, 소나무, 작은 대나무, 들꽃등 약 5000평 뜨락의 당신의 정원에서 아침산책, 산림욕, 맨발지압, 바비큐, 캠프파이어 등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녀에게는…

식물, 동물, 곤충과 함께 손잡고 , 숨쉬고, 뒹글며, 같이 한 곳을 주시했던 다정했던 눈빛과 함께한 가족여행이 평생의 추억이되고 바른교육, 큰사람, 웅대한 꿈의 호연지기를 키우는 대자연의 학습장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Well-Being을 추구하는 당신에겐…

특별한 애정과 의욕으로 손수 건축한 무공해 천연재료의 수공식 통나무 집.
수면시, 휴식시에도 나무향기와 삼림욕을…
저녁의 테라스에서는, 아련한 추억과 그리움으로 별을 헤이는 영롱한 행복을….
아침의 테라스에서는, 바다 수평선너머의 장엄한 일출로 희망찬 기대의 꿈을….
당신의 건강한 삶을 지켜드리고 당신이 자연과 하나되는 행복을 기대합니다.

초대하오니
바쁘게 사는 당신께 쉼표 하나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일상에서 일탈된 조용하고 여유로운 당신만의 특별한 휴식이 삶의 재충전과 미래의 알찬 계획의 설계로 이어져 내일의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즐겁고 행복하고 아름답던 추억이 한조각 그리움으로 장식될 수 있도록 고루고루 나누어 가시길 기대합니다

– 숲속에 통나무 펜션지기 드림 –
손수 건축한 수공식 통나무 집. 총 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동해 일출, 낚시, 골프, 스키, 온천 등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고, 약 5000평의 정원에서 산림욕, 맨발지압, 바비큐, 캠프파이어 등을 즐길 수 있다.

토성면 이만주 : 033-635-7072, 011-322-7071

※자가용 서울- 인제 – 미시령 – 대명콘도 – 잼버리장 – 숲속에 통나무
www.ttongnamu.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