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림펜션

수림펜션

수림펜션

봉화산 자락 5만여평에 조성된 조경수림 안에 자리잡은 수림펜션은 양구군 남면 도촌리의 국토 정중앙점과 양구읍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이 좋은곳입니다. 2003년도에 민박시설(펜션 3실, 랏지 1실)을 설치하여 농촌자연과 더불어 내집처럼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도록 시설을 완비하여 농촌의 정취와 향수를 듬뿍 느낄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활동도 즐길수 있습니다.
봉화산 등산로와 곧바로 이어져 있어 등산을 할 수도 있고, 조경수 사이로 난 시골길로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산나물을 채취하거나 고기를 구워 먹을수도 있습니다. 이도 저도 싫다면 근처에 조성된 연못에서 낚시도 가능합니다.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또 쉬어간들 어떠하리. 물 맑고 공기좋은 양구군에 관광객을 기다리는 수림펜션이 있습니다.
또한 양구 남면지역의 군부대 장병들의 면회객들에게도 좋은 숙박장소가 될 것입니다. 면회를 와서 자제분들과 조용한 시골길을 산책할 수도 있고 따뜻한 음식을 만들어줄수도 있어 더욱더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2003년에 민박시설(펜션 3실, 랏지 1실)을 설치. 봉화산 등산로와 곧바로 이어져 있어 등산을 할 수도 있고, 근처에 조성된 연못에서 낚시도 가능하다. 양구 남면지역의 군부대 장병들의 면회객들에게도 좋은 숙박장소.

남면한인수 : 011-480-0910, 017-304-0312

강원도양구군양구읍 시가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산자수려한 봉화산 끝자락에 위치하고 국도 46호선 인접 마을로 특히 “우리 국토의 정중앙점”이 인근에 있고 천혜의 자연경관과 어울려 조경수, 분재소재, 오가피, 과수원 등이 있어 생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민박시설 이용객은 계절별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체험시설을 마련하여 산나물채취, 오가피재배, 찰옥수수 수확, 도토리 줍기 등 농촌체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f

◆ 재배규모 : 3,000평
◆ 주요생산품목 : 가시오가피, 산초, 지구자, 산수유, 엄나무, 주목등 10여종의 약초 및 수목
◆ 과수원 : 사과, 배 등(1,000평)

남면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