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향민박

해향민박

해향민박

용화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조망 가능합니다. 각방에 수세식 화장실, 샤워장, 씽크대, 선풍기, 냉장고,TV, 붙박이장이 배치되어 있고, 모든 방에서 바다가 잘 보입니다.
펜션주변에 주인의 텃밭작물(감자,고구마,상추,쑥갓,깻잎등) 이용가능하고, 펜션에서 바다까지 아주 가까워서 수영복차림으로 왕래 가능합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성수기에도 주차걱정이 없습니다.

삼척 환선굴이 약 40분 거리, 덕구온천 약 20분 거리, 맹방골프장 약 10분 거리, 무릉계곡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기타 척주동해비, 죽서루, 신기민속마을, 해신당, 월천유원지, 석탄박문관등이 있습니다. 낚싯배나 모터보트를 타야만 갈 수 있는 용화해수욕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로 용이 승천했다는 용굴이 있습니다.

싼 값의 수산물과 함께 놀이시설도 비교적 잘 갖추어 놓고 있으며, 지형적인 영향으로 파도가 거의 없어 밤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해수욕장은 밀물과 썰물이 없고, 마을 쪽으로 깊숙이 들어와 있어 파도가 높지 않아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 좋고 또한 해수욕장 가운데로 시냇물이 흐르고 있어 담수욕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해수욕장에서 언덕하나만 넘으면 장호항이 있어 동해 여행의 재미를 톡톡히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동해고속도로 – 7번 국도(삼척 근덕방면) – 덕산해수욕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