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민박

사계절민박

사계절민박

집 앞으로 동해의 푸른 바다가 펼쳐져 있다. 울창한 소나무 숲이 이어져 삼림욕도 가능하며 모래사장은 완만하고 파도가 잔잔하며 조개가 많기로 유명하다. 용화 해수욕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 해수욕을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객실 총 12개, 단체 실엔 거실이 있고 공동취사가 가능하며 원룸형, 일반실(大, 小)이 갖춰져 있어 이용의 폭이 넓다. 마당엔 비치파라솔과 널찍한 평상이 있어 바비큐파티도 즐길 수 있다. 주차실설이 완비되어 있고 화장실은 물론 깨끗한 수세식이다.

깨끗한 시설과 주인의 후한 인심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계곡에서 내려오는 민물에서는 계절에 따라 낚시가 가능하며 낚시배를 임대해서 하는 바다낚시도 만족스럽다. 변의 장호항, 임원항에서 올라오는 새벽 생선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싱싱하다.

특산품으로는 자연산 미역의 맛이 뛰어나고 앞산에서 직접 채취한 고사리도 일품이다. 바쁘고 소란스러운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맞기 원한다면 외갓집 같이 푸근한 용화해수욕장의 사계절 민박으로 오세요~!!

단체실 (2층)
작은 방3개, 공동거실 1개, 공동화장실 1개
작은 방 3개는 별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독립된 공간에 공동거실이 있어 단체 10인 이상의 단체가 이용하기 적합하며 M.T 숙소로는 최적입니다. 난간에서 보는 깨끗한 바다도 일품입니다. *^^*

큰방, 작은방
함께 지내는 기쁨!!
많은인원이든 적은 인원이든 걱정 없습니다.
*공동으로 이용가능한 화장실, 싱크대, 냉장고 있음

원룸형
싱크대, 화장실이 함께 한 원룸형 민박 – 최근 시공하여 깨끗하고 아늑합니다.

동해고속도로 – 7번국도(삼척 근덕방면) – 용화해수욕장사계절민박근덕면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